K GATE

한국과 중국의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여러모로 닮아 있습니다. 지리적, 역사적으로 가까운 아시아 문화권 내에서 수천년을 같이 교류해 왔으며, 한국과 중국의 대중들이 느끼는 정서 역시 비슷하게 닮아 왔기에 한국의 드라마와 음악 컨텐츠들이 중국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것 역시 당연할 것입니다.

K Gate 는 이같은 양국의 공통적인 정서 안에서 한국의 효율적이고 전문적인 문화 컨텐츠 프로듀싱 기술이 중국의 숨겨진 보석같은 인재들을 만나고 성장시킨다면, 앞으로 무궁무진한 비즈니스 기회와 세계적 아티스트들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에 주목하여 만들어진 서비스 입니다.

한국의 검증된 유명 프로듀서와 드라마 연출가, 드라마 제작자, 사진 영상 작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직접 중국의 오디션장을 찾아가 잠재적인 예비 스타들을 만나고, 선발하며 지속적인 오디션 코치를 통해 약점을 보완하고 실력을 성장시켜 나갑니다.

오디션 결과는 ACS(Audition Coaching System) 라는 K Gate만의 온라인 서비스로 본인의 오디션 영상과 성적표를 직접 확인하고 수정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중국 현지의 검증된 여러 아카데미들과의 협업을 통해 보완점을 수정하고 다시 재 오디션을 통해 수정된 상황을 점검해 나감으로써,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계속하여 검증 받게 됩니다.

재능이 넘치는 신인 연예인 지망생 뿐 아니라, 기존 연예인, 모델, 댄서, BJ 등이 한국 연예 기획사들의 눈높이에 맞는 실력을 갖추게 할 뿐만 아니라 직접 한국으로 소개받고, 진출할 수 있는 기회들이 한국 연예 기획사 신인 개발팀의 오디션 심사 참여와 K Gate 의 소개 등을 통해 구체화 될 것입니다.

한국 엔터테인먼트로의 첫 관문, K Gate 의 긴밀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많은 성공의 기회들을 여러 회원님들과 함께 나누게 되기를 소망합니다.